
고양시(시장 최성)가 신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창출 등에 기여도가 높은 관내 우수중소기업에 (주)두현 등 8개 기업을 선정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
고양시는 지난달 29일 시청 타운미팅룸에서 2013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성 고양시장은 “현재 힘든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해 산업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2013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서를 수여해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 경영의욕을 고취해 기업이 발전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당부했다.
이어 “우수중소기업 발굴을 통해 신기술을 개발하고 기업 간 정보를 공유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생산성 향상을 도모해 기업경영을 내실화하고 일자리를 창출해 지속적으로 기업이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중소기업을 더 확대 발굴해 관내 중소기업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원혜택 확대 등으로 중소기업이 지역경제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해 일자리가 풍부한 자족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