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6:37 (화)
제주도 분양형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상태바
제주도 분양형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 유희연 기자
  • 승인 2013.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레지던스 전문기업 코업이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서 부티크(부띠크) 디자인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를 분양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연면적 1만2236㎡,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에 총 269실로 구성됐다.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함덕해수욕장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함덕서우봉해변, 정주항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인근에 위치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품격 인테리어가 중요한 투자 포인트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대다수의 객실이 오션뷰 형태이며, 객실은 아름다운 지중해를 모티브로 한 3가지 콘셉트로 꾸며진다.

또한, 전 객실에 테라스와 욕조도 설치된다. 호텔로는 특이하게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이 마련되며 냉장고,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 멀티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도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장점으로는 탁월한 입지를 빼놓을 수 없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공항과 제주항, 정주항, 대명리조트 등이 인접해 있다"며 "서귀포시로 빠른 진입이 가능한 1118번 도로도 가까이 위치한다"고 설명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로 분양받을 수 있다. 또, 실투자금 대비 연 11%대의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문의 02-545-74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