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29 (화)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
상태바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랩' 참가자 모집
  • 정화영 기자
  • 승인 2021.05.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문화예술 상생 발전을 위한 연구모임

강동문화재단은 2021년 강동구의 지역 문화예술 발전방안에 대해 지역의 예술가와 지역 문화 전문가들이 직접 교류, 소통하며 이야기 나누기 위한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한 토론 모임 ‘강동아트랩’을 추진한다. 

강동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나누는 ‘강동아트랩’은 지역의 문화예술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영역을 세분화하고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는 장으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제안에 의해 기획되었다. 

모임을 통해 주제 선정부터 참여자들이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강동 문화예술에 대한 아이디어 정리 및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서 작성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강동아트랩’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모임은 오는 24일 15시 강동아트센터 스튜디오#3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강동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자리는 강동 예술가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지역의 요구 사항에 대해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지역 문화를 더 많이 지원하여 강동구 문화예술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할 예정이며, 강동구 예술가와 지역 문화 전문가들이 많이 참여하여 구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양하고 많은 의견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사업팀(02-440-0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