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주최하고,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삼성전자, LG전자, 우리은행 등이 후원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는 허니문의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웨딩박람회"라며 "평생의 동반자와 귀족처럼 화려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은 이번 결혼박람회를 통해 고급스러운 허니문 패키지와 서비스, 허니문 코스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이번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준비했다.
우선 박람회에서 신혼여행을 예약할 경우 고급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화보집, 수중카메라, 커플 비치샌들, 에어베개, 건강검진 우대권 등 사은품 6종을 제공한다.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행남자기 고급그릇세트를 선물한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3개월 혜택과 고급 메이크업 브러시 9종 세트도 받을 수 있다.
2014년 봄시즌 조기예약자들에게는 최고 7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마우이, 하와이, 칸쿤 등의 상품은 40만원 이상 할인 및 조기 항공 특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과 몰디브 상품은 40만원 할인을, 발리는 가격 할인과 리조트 1박 무료, 풀빌라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는 전문 플래너를 통해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제15회 명품 신혼여행 박람회'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웨딩앤아이엔씨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