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14:56 (금)
순천대‚ 신규‧전입 직원 역량 강화 직무연수 실시
상태바
순천대‚ 신규‧전입 직원 역량 강화 직무연수 실시
  • 전영규 기자
  • 승인 2020.04.1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회연수 통해 주요 부서 업무 이해도 향상
▲ 직무연수에 참여한 신규‧전입 직원들과 기념촬영하는 고영진 순천대 총장(가운데).
▲ 직무연수에 참여한 신규‧전입 직원들과 기념촬영하는 고영진 순천대 총장(가운데).

순천대학교가 신규‧전입 직원들의 조기 적응을 돕기 위한 역량강화 직무연수를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 학내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순천대 사무국 총무과에서는 지난해 9월 1일 이후에 신규 채용한 직원과 타 기관으로부터 전입 받은 직원 총 9명을 2조로 나눠 대학본부와 직속기관 등에서 순회 연수를 실시했는데, 주요 부서에서 이뤄지는 업무에 대한 실질적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각 부서 팀장이 해당부서의 주요 업무를 소개하는 ‘우리 부서는요....’ 프로그램과 전 부서원이 함께하는 ‘구성원과의 소통’ 등으로 진행했다.

직무연수에 참여한 시설과 고준혁 주무관은 “일주일간 동료직원들과 함께 교육받고 소통하면서 신규‧전입 직원 간에 친밀함이 강해졌고, 다른 부서의 업무를 소개받으며 순천대 구성원임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영진 순천대학교 총장은 직무연수를 시작하는 자리에서 “순천대의 가족이 되신 것을 다시 한 번 환영한다”며 “직원 역량은 대학 행정의 질적 수준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이니 항상 자기개발에 힘써주시고, 순천대의 주인이 바로 자신임을 인식해 매사 솔선수범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