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2:14 (금)
광주광역시 장애인단체 “무등산 케이블카 설치를 공약한 박주선 후보를 지지합니다”
상태바
광주광역시 장애인단체 “무등산 케이블카 설치를 공약한 박주선 후보를 지지합니다”
  • 전영규 기자
  • 승인 2020.04.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주선 후보 지지하는 광주광역시 장애인단체 회원들.
▲ 박주선 후보 지지하는 광주광역시 장애인단체 회원들.

우리 장애인들은 여행 편의시설의 부족과 신체 불편으로 인한 제약을 이유로 헌법에서 보장된 행복추구권 및 평등권이 외면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애인들도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빛고을 광주의 ‘어머니산 무등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는 즐거움을 누리고 국립공원이 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지난 7일, 광주광역시 동구남구(을) 박주선 국회의원 후보가 광주 무등산 케이블카 설치 공약을 했습니다.

국회의원 4선의 관록과 김대중정부 청와대 법무비서관, 제20대 국회부의장 등을 역임하며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한 ‘힘 있는 후보’, ‘강력한 추진력’ 을 겸비한 박주선 후보가 반드시 당선돼, 무등산 케이블카 설치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장애인들은 박주선 국회의원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박주선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합니다. 

무등산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장애인·노약자·어린이들을 위해서라도 ‘무등산 케이블카’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에 우리는 광주광역시 동구남구(을) 박주선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