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29 (화)
인천 서구문화재단‚ 신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인천 서구문화재단‚ 신년음악회 개최
  • 장병하 기자
  • 승인 2020.01.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금난새 지휘자 해설로 진행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새해를 맞이해서 2020년 인천서구문화재단 신년음악회로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를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에 인천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서구문화예술인 및 단체 관계자, 기관관계자, 문화재단과 협력관계기업, 다문화가족, 소년소녀가장 등 서구 내 관계자와 문화소외계층 등을 일부 초청해서 문화로 교류하는 기회로 삼고자 기획됐다.

올해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마스터 시리즈’의 첫 번째 순서로, 재단은 시리즈를 통해서 앞으로도 저명한 예술계의 거장들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로 지휘경력 30주년을 맞이하는지휘자 금난새의 재치 넘치는 친절한 해설로 진행되는 본 음악회에서는 뉴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로 올해로 탄생 250년을 맞은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제 4번 등 새해를 시작하는 힘차고 드라마틱한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프라노 조선형, 테너 허영훈이 낭만적인 오페라 아리아의 한순간을 연기할 예정이다.

또한 떠오르는 신예 K-클래식의 대표주자인 하모니스트 이윤석이 스페인 톨레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이국적인 곡을 선보이고, 서구립합창단이 귀에 익숙한 노래들을 들려준다.

이외에도 널리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명 교향곡의 일부를 참신한 구성으로 새로이 즐겨볼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해서 인천서구문화회관에서 많은 사람들이 예술적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

10일 개최되는 ‘금난새와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신년음악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엔티켓(www.enticket.com/ 1588-2341)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