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광진구, 구립 청소년합창단,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광진구, 구립 청소년합창단,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송준길기자
  • 승인 2011.11.1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는 오는 17일과 23일 양일간 오후 7시 30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구립 청소년합창단과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오는 17일 열리는 청소년합창단 연주회에서는 지휘자 박정수를 비롯, 48명의 청소년으로 구성된 단원들이 우리 가락의 흥겨움을 전해줄 한국 전래동요와 동요로 보는 사계 및 젓가락 행진곡, 아름다운 세상 등 유명합창곡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23일 열리는 여성합창단 공연은 지휘자 홍준철을 비롯, 29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단원들이 카치니의 아베마리아를 시작으로 엄마야 누나야, 비단안개 등 유명합창곡과, 가요메들리, 재미있는 만화영화주제가 등 흥미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2부에서는 ‘음 악이 있는 마을’남성합창단과 함께 아름다운 협연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연주회는 지역 내 복지단체인 자양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공연당일 입구에 설치된 기부함에 1,000원을 기부하면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을 위해 쓰이도록 할 예정이며, 소득공제를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한편 구립 청소년합창단과 여성합창단은 각각 98년도, 95년도 창단해 정기연주회 개최 및 각종 구정 행사와 축제 지원 등 구를 대표하는 합창단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준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