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지수UP’인성과 감성을 채우는 일요특강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은 겨울학기 이색 문화강좌를 개설하고 16일부터 신규 회원을 접수받는다.
겨울학기 문화강좌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12년 2월 28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이번 신규 문화강좌 중 아이들의 언어감각과 잠재력에 도움주고 영어를 재미있게 습득하도록 해 주는‘튼튼영어-베이비리그’프로그램이 관심을 모은다.
또 ‘크레-아트 퍼포먼스 미술’유아 미술 강좌,‘EQ·IQ 쑥쑥 종이접기’강좌들도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성을 발달시키고 논리력, 창의력, 암기력까지 강화시켜 준다.
가족단위 이용이 가능한 일요일 강좌도 개설했다. ‘행복지수 UP'특강과 ’크리스마스 컵케익&쿠키 만들기‘ , ’행복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는 주말에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겨울철 아이들의 심신단련과 체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몸 튼튼 마음 튼튼 리듬줄넘기’강좌도 곁들여 있다.
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생에게는 할인도 해준다. 도서관 인기프로그램‘놀이어드벤처스쿨’과‘Magic Pot 신나는 체험영어‘ 수강생이 ’튼튼영어-베이비리그‘나 ’크레-아트 퍼포먼스 미술‘을 추가 수강 시, 추가되는 강좌 수강료 50%를 할인 해 주는 ’기쁨 두배 덤&덤‘할인제도가 있다.
또 수강생 1인당 3개 강좌 이상 수강 시 강좌 당 수강료 10%씩 할인해 주는 3강좌 할인혜택도 눈여겨볼만하다.
자세한 문의와 안내는 홈페이지 www.sdmljalib.or.kr를 이용하거나, ☎360-8623, 360-5630 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대환기자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