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14:56 (금)
평택시의회, 불우이웃돕기 실천
상태바
평택시의회, 불우이웃돕기 실천
  • 고광일 기자
  • 승인 2019.01.2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화폐 경기평택사랑상품권으로 기탁

평택시의회는 지난 14일 의원간담회시 깨끗한 도시조성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새해나 명절 인사 등 의례적 인사말이 포함된 현수막을 게시하지 않겠다고 의결한 것과 관련 현수막 홍보 비용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키로 하고, 28일 오후 평택시의회 의원 모두와 정장선 평택시장이 동참해서 모은 성금 188만5000원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은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장, 이윤하 운영위원장, 김승겸 산업건설위원장, 김승남 의원, 홍선의 의원, 최은영 의원, 이해금 의원, 곽미연 의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는 평택시의회가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해 힘들고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이웃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성금 모금에 동참해서 최근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기부문화에 온기를 불어넣고자 그 동안 새해나 명절 등에 관례적으로 게시했던 현수막을 자제하고 그 절감비용으로 성금을 전달하는 동시에 성금 전액을 지역화폐의 조기 정착과 성공적인 유통을 위해 평택시 지역화폐인 ‘경기평택사랑상품권’으로 기탁해서 골목상권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 것으로 알려져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평택시의회는 이번 성금 전달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을 통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