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체험 전시 등 다채롭고 풍성

의왕시의 대표 가을축제인 제13회 의왕백운예술제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청계동 백운호수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13번째를 맞이한 이번 백운예술제는 시민들과 문화예술인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경연행사와 열린무대, 체험행사 및 초청공연, 시민벼룩시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과 함께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19일에는 시민 백일장과 그림·만화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오후 1시부터 예술단체 및 동아리단체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제3회 백운예술경연대회가 펼쳐진다.
이어 저녁 6시부터는 런어웨이 헤어쇼와 화관무 무용, 퍼포먼스 등의 색다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행사가 진행되며, 소년공화국, 장미여관, 홍서범, 장현철, 바다새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축하공연으로 가을밤 축제 분위기를 한 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튿날인 20일에는 오후 1시부터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시민 재주꾼들이 직접 나서는 열린무대가 펼쳐지며, 저녁 폐막행사로 웅장한 대북공연과 함께 퓨전국악, 아름다운 선율의 금관 12중주 연주,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오케스트라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백운예술제는 다채로운 공연행사와 함께 행사기간 내내 시민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