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6-01-26 16:51 (월)
양천구의회 옥동준 의원, 2026 의정보고회 성료
상태바
양천구의회 옥동준 의원, 2026 의정보고회 성료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6.01.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인사 및 주민 500여 명 참석
▲ 주민들과 인사하는 옥동준 의원.

서울특별시 양천구의회 옥동준 의원(더불어민주당, 신월2·신정4동)이 지난 24일 오후 2시, 신정4동 주민센터에서 의정보고회 열어 지난 의정활동 성과와 향후계획을 주민들과 공유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용선 국회의원(서울 양천구을), 우형찬 시의원(민주당, 서울 양천구 제3선거구)을 비롯해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옥동준 의원은 서울창업카페(양천신정점)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청년 정책 현장에 첫발을 내디뎠던 시기부터, 양천구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이후 골목상담소 및 간담회를 통해 주민들의 생활 속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정책으로 연결해 온 과정들을 설명하며 의정보고회의 문을 열었다.

이어 ▲ 주거 환경개선(도보, 화재, 주차문제, 열선설치 등) ▲ 공항소음 피해연구 ▲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장애인, 전세사기피해자 등) ▲ 지역의 상생과 공존(탄소중립 및 경전철 추진 등) 등 지역 현안을 보고하며 주민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한편, 옥동준 의원은 “양천구에서 나고 자란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오늘의 성과는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이를 정책과 제도로 적극적으로 반영해 양천구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