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6-01-05 14:07 (월)
[신년사]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 "낮은 자세로 구민의 삶 살피며, 믿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 될 것"
상태바
[신년사]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 "낮은 자세로 구민의 삶 살피며, 믿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 될 것"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6.01.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
▲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

존경하는 34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희망찬 병오년, 붉은 말의 해가 밝았습니다. 거침없이 대지를 달리는 말의 기운처럼 구민 여러분의 삶에도 힘찬 도약과 승리의 기운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정치·사회적 혼란과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민생의 어려움은 여전히 해소되지 않은 채 지역사회 전반과 구민 여러분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상을 지켜내며 지역사회를 단단히 지탱해 주신 구민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제9대 동대문구의회는 그동안 구민 생활과 직결된 조례 제정과 예산 심사,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실효성 있는 지방자치를 구현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형식에 그치지 않는 의정, 말이 아닌 결과로 답하는 의회를 목표로 집행부와는 견제와 협력의 균형 속에서 구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힘써왔습니다.

특히 올해는 제9대 동대문구의회가 유종의 미를 거두는 해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믿음에 보답하고자, 약속드렸던 과제들을 책임있게 마무리하고 다음 의회가 안정적으로 출발할 수 있도록 든든한 초석을 놓겠습니다.

앞으로도 동대문구의회는 구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언제나 낮은 자세로 구민의 삶을 살피며, 구민 여러분께서 믿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새해는 늘 새로운 다짐과 희망을 품게 합니다.

2026년 한 해가 동대문구 곳곳에 활기찬 변화를 일으키고, 구민 여러분의 삶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