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협력, 청소년독서실의 특성화 프로그램 제공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동대문청소년독서실이 관내 청소년들의 교육복지 실현을 위해 동대문구 교육정책과 교육지원센터와 연계하여 4월 11일 오후 2시부터 4시 10분까지 독서실 지하 1층 소극장에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행사를 무료로 운영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교육복지를 실현하고 청소년독서실의 역할 다변화 및 특성화 실현을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서울시립대학교 선임 입학사정관 등 다양한 입시 관련 경력을 보유한 강혜정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전반적인 수시 및 정시 대비 입학 전형 안내 ▲입시 관련 질의응답 등의 내용으로 운영된다.
접수는 4월 9일(수)까지 네이버폼(https://naver.me/FCADAQn3)을 통해 선착순 50명까지 접수를 받으며 현재 접수 중이다. 입시에 관심있는 학부모 및 청소년 모두 참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247-312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독서실의 주 이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 정보 콘텐츠를 발굴 및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대입 준비에 있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