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0 12:01 (목)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 최문영 기자
  • 승인 2014.03.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희자)에서는 지난 7일(금) 오전 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장, 시의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실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2년 동안 동두천시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지역사회 참여촉진을 위해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헌신해온 김순정 16대 여성단체협의회장에게 여성단체협의회에서 공로(감사)패를 전달했다.

공로패를 받은 김순정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보낸 2년은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었으며,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한 보람 있는 두 해였다고 말하며, 이제 회장의 직을 떠났으나 앞으로 더 열심히 여성단체협의회 에서 봉사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제17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김희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늘 선을 베풀고 사랑하며 우리 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고개를 숙이고 몸을 낮출 수 있는 사람으로 자리하여 높은 곳에서가 아니라 낮은 곳에서 끝까지 베풀고 함께 살아가는 자리로 알고 섬기며 나아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참석한 오세창 시장과 박형덕 시의회 의장은 전▪현직 회장단에게 그 동안의 노고 격려와 취임 축하를 하였으며, 지역사회 리더로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다양화, 특성화 등 주민소통에 앞장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