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6:53 (월)
성남시, 의정부와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손잡는다
상태바
성남시, 의정부와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손잡는다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4.04.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지역 상권활성화재단 간 상생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광섭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본부장(오른쪽)과 박봉수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왼쪽).
▲ 한광섭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본부장(오른쪽)과 박봉수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왼쪽).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이 지난 9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과 지역경제 부흥 및 기관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재단은 이날 한광섭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본부장과 박봉수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대표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 기관 간 상호협력과 정보교류를 통한 상생 발전 ▲ 관광, 축제, 홍보대사 협력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 ▲ 기관 간 제반 사업 협조를 통해 지역 특성을 반영한 사업개발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성남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대표 상권 관리기구 간 유기적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남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두 상권활성화재단이 상호협력과 정보교류를 통해 함께 상생·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이후 성남지역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