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4:09 (목)
서울 금천문화재단 ‘스테이 홈 콘서트’ 시리즈 유튜브서 선봬
상태바
서울 금천문화재단 ‘스테이 홈 콘서트’ 시리즈 유튜브서 선봬
  • 이미연 기자
  • 승인 2020.05.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강사진 재능기부로 마련



▲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온라인 음악회.
▲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온라인 음악회.

서울시 금천문화재단이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에 지친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 온라인 클래식 연주회 ‘스테이 홈 콘서트’ 시리즈를 28일 금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다.

‘스테이 홈 콘서트’ 시리즈는 금천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대표 예술교육 사업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강사진의 재능기부를 통해 총 3편으로 마련됐다.

28일 공개되는 첫 공연에서는 그동안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지역에서 음악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화 스팅 OST ‘The Entertainer’ ▲인생은 아름다워 OST ‘La vita’e bella’ ▲디어 헌터 OST ‘Cavatina’ 등 친숙한 영화 OST 음악을 선보인다.

공연은 금천문화재단 유튜브 및 SNS(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관람 가능하다.

오는 6월 중 2~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는 금천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대표 예술교육 사업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40명의 청소년 단원으로 구성됐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지침에 따라 지난 4월부터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진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강사들과 함께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아름다운 선율이 전하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통해 주민 여러분들의 마음에 따뜻한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gcfac.or.kr/)를확인하거나 금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02-2627-299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