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호랑이띠, 새출발 & 재회
상태바
호랑이띠, 새출발 & 재회
  • 구삼원원장
  • 승인 2012.03.3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3월30일 금요일 (음력 3월9일·경인)

▶쥐띠 =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켜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큰 성과가 따를 듯.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은 실패수가 따르니 접어둘 것. 사업가는 친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좋겠다.

▶소띠 = 티끌모아 태산이다. 순리대로 일이 풀려나갈 운이니 헛된 망상과 과욕은 금물. 돈 문제로 마음쓰다가 건강이 염려되니 휴식이 필요하다. 7·8·9월생 남쪽이 길방.

▶범띠 = 어려웠던 시기가 서서히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오니 쌓아두었던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하라. 헤어졌던 사람과 재회할 수.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갖고 임하면 좋은 결과 있을 듯.

▶토끼띠 = 자존심을 지키는 것은 필요하지만 자만심은 금물. 필요 이상의 지출이 많으니 낭비에 조심하고 주위 사람 조언을 듣는 것이 큰 효과 있겠다. 진행하던 일에서 희소식이 있겠고 ㅇ·ㅂ·ㅍ성씨는 애정문제도 순탄하구나.

▶용띠 =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이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구나. 방황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임할 것. 현재는 들어오는 것은 없고 나가는 것만 많아 득이 없는 격. 애정문제에서는 믿음과 소신으로 유혹을 물리쳐라. 한번 실수로 평생 후회 할 일 생길 듯.

▶뱀띠 = 신의를 지키며 행동할 때 행운이 따르니 하는 일 순조롭겠다. 애정문제는 각별히 신경써서 서로가 상부상조 할 것. 상대가 딴 곳에 마음 둔다 해서 쉽게 포기하지 마라. 자신을 뒤돌아보며 길을 찾을 것.

▶말띠 = 의연한 자세로 적절한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온다. 열심히 노력하되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멀어진다. 1·2·3월생은 푸른색 옷이 길하고 북쪽이 길방이다.

▶양띠 =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줄 뿐이다. 마음속으로 신념을 확인하고 가꿔 나갈 때 뜻한 바 대로 이루어질 듯. 먼 길 여행은 불리하니 피하라. ㅅ·ㅁ·ㅍ성씨는 사랑하는 사람과 갈등이 있겠다.

▶원숭이 =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조금만 참고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있을 듯. 추진하는 일은 전반기에는 힘들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의 기회가 돋보인다. ㄱ·ㅂ·ㅎ성씨는 자식걱정 때문에 부부관계가 원만치 못할 듯.

▶닭띠 = 잡념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으니 절약이 최대의 길이다. 3·5·9월생은 타인의 도움으로 소기의 성과가 있을 듯. 행운은 당신 곁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며 즐겨라.

▶개띠 = 실패를 성공의 어머니라 생각하고 다시한번 일어서라. 당신이 방황하면 자식이 좋지 않은 길로 빠질 우려가 있다. ㅊ·ㅁ·ㅂ성씨는 새로운 마음으로 가정의 평화를 유지하라.

▶돼지띠 = 노력보다 결과가 적으나 희생과 봉사로서 보람을 찾아라.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할 것. 4·6·11월생은 애정이나 우정이 멀어져가는 느낌이 드는구나. 마음을 넓게 갖고 크게 생각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