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37 (목)
김포시 창업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상태바
김포시 창업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 김의택 기자
  • 승인 2018.12.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국장, 일자리경제과장 참석

김포시는 지난 7일,  ‘2018년 김포시 청년 창업아카데미’ 수료식을 구 김포교육지원청(현 김포몽실학교)에서 가졌다.

수료식은 교육과정 일정 이후 진행됐으며 김포시 경제국장, 일자리경제과장이 참석해  ▲1차 과정 9명 ▲1,2차 과정 13명 ▲2차 과정 7명 등 총 29명의 교육생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난 3일 개강을 시작으로 총 5일, 차수별 15시간으로 편성하여 시장분석과 사업아이템 고도화를 위한 1차 교육과정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2차 교육과정 진행을 위해 당초 선착순 40명을 모집 할 계획이었으나 다수의 인원이 신청했기에 교육인원을 50명으로 증원하여 교육을 진행했으며, 참여한 청년들의 창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교육 만족도를 보였다.

이하관 경제국장은 “청년 여러분의 사업 아이디어가 실제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이 밑거름이 됐길 바라며, 이번 아카데미로 만나게 된 교육생들 간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여 향후 우리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시는 이번 아카데미를 바탕으로 2019년에도 예비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창업 전문과정을 준비하고 있으며, 청년들이 서로 소통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개설된 창구를 바탕으로 청년 취.창업을 위한 다각적인 시책을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