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06 14:34 (수)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기업홍보UCC 제작팀 시상식 개최
상태바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기업홍보UCC 제작팀 시상식 개최
  • 송민수 기자
  • 승인 2018.11.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홍보영상 우주 제작팀 시상식 기념촬영.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은 지난 28일 처인구에 위치한 진흥원 본원 3층 교육장에서 ‘2018년 기업홍보UCC 제작지원 사업’우수홍보영상 제작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기업홍보UCC 제작지원 사업’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해 용인 관내 중소기업의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홈페이지, SNS, 유튜브, 각종 전시회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금까지 3년간 총 38개사의 홍보영상을 제작·지원하여 기업의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어왔다.

더불어 관내 콘텐츠 전공 대학생들에게는 기업홍보영상 제작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상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우고 실무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지역 콘텐츠 제작 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올해 수상 팀은 총 4팀으로 ▲금상 용인송담대학교 오조오억개팀(오채림, 조정민) ▲은상 용인대학교 밍챠밍챠팀(차혜리, 김수민) ▲동상 단국대학교 봄팀(여승연, 김주철), 용인대학교 취직하고싶조팀(홍주희, 황유리)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에게는 상금과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장상을 수여했다.

한편,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김병현 원장은 “인력과 자금 등의 문제로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중소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진흥원은 더 좋은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