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수원문화재단 시민,지역 예술인과 함께 아츠피크닉 개최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시민,지역 예술인과 함께 아츠피크닉 개최
  • 최형규 기자
  • 승인 2018.09.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SK아트리움 앞 정자문화공원에서 열려
▲ 아츠피크닉 홍보물.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15일에 수원SK아트리움 앞 정자문화공원에서 시민과 지역예술인이 함께 하는 ‘아츠피크닉’을 개최한다.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이 행사는 작년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금년 5월부터 9월까지 중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아츠피크닉’은 ‘시민을 위한 예술과 함께하는 소풍’이라는 취지로 올해는 ‘행복한 가족나들이’를 주제로 가족 단위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예술인 아츠마켓, 벼룩시장, 무료콘서트, 야외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TVN 드라마 ‘도깨비’ OST로 유명해진 인디밴드 ‘에이프릴 세컨드’의 콘서트와 ‘매직캣’의 마술공연, 페이스페인팅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동서점 및 독서부스, 임산부와 어르신들을 배려한 쉼터, ‘바람개비언덕’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벼룩시장, 머리핀 만들기, 폼클레이, 비즈 공예, 캘리그라피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츠피크닉’은 수원시립공연단 등이 함께 한다.

 자세한 정보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수원SK아트리움(031-250-5334)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