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자원봉사센터 여름초화 식재작업 진행
◇ 서구, 제3회 나은병원장배 한마음 배드민턴대회
제3회 나은병원장배 한마음 배드민턴대회(서구배드민턴협회 나종수)가 지난 17일 동구 송림체육관에서 열렸다.
지난 2016년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 열리는 한마음 배드민턴 대회는, 서구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고, 클럽간 교류를 통해 화합과 친교를 나누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오늘 대회에서 동호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구 나은병원의 후원 아래 열린 이번 대회에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42개 종목에서 서구배드민턴협회 소속 25개 클럽 6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승부를 겨뤘다.
◇ 서구자원봉사센터 여름초화 식재작업 진행
서구 자원봉사센터는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인 공촌천 일부를 꽃길로 가꾼 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하천과 마을로 만들기 위한 ‘공촌천아! 사랑해~’ 여름초화 식재작업을 지난 8일과 11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8개 자원봉사단체(서구자율방범연합대, 소나무봉사단, 꽃DREAM연구회, 9기 가족봉사단,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서구지회, 가스공사 인천지역본부, 구민감사관봉사단, 인천서구걷기협회) 120여명이 참가해, 단체별로 관리하는 구역에 맨드라미, 사루비아, 페츄니아, 임파첸스 등 초화 8000본을 식재하고 환경정화활동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