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9 10:07 (수)
김정중 서울시의원, 예산확보 노력으로 감사패 받아
상태바
김정중 서울시의원, 예산확보 노력으로 감사패 받아
  • 송준길기자
  • 승인 2012.03.1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유동 성심중앙교회 외 3개교, 김정중 의원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

김정중 서울시의원(민주통합당, 강북2,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이 도로확장 공사비와 마을마당 조성사업비를 비롯 총 15억 5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지역 주민들의 고질문제를 해결한 것에 대해 해당지역 주민들이 김 의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의원은 지난 의정기간동안 줄곧 강북구의 예산확보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올해 초 수유동 304~546간 도로폭을 5m에서 최소 6~10m로 넓히는 도로확장 공사비 5억원과 토지소유자가 현황도로였던 사유지에 담장을 쌓아 인근 주민들이 통행할 수 없어 집단 민원이 발생하는 인수동 535-64번지에 마을마당 조성사업비 3억 5천만원을 특별교부금으로 확보함으로써 그간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인수동 주민들은 마을에 현수막을 걸어 김 의원의 노고에 고마움을 나타냈고, 수유동 성심중앙교회는 감사패를 제작해 김 의원에게 전달했다. 개별 학교의 운영예산을 확보한 것과 관련해 혜화여자고등학고, 인수중학교, 한빛맹학교 또한 각각 김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여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정중 의원은 “지역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한다”면서 “더 열심히 일하라는 주민 여러분의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