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7:31 (목)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무서운 맛 vs 귀여운 맛”
상태바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무서운 맛 vs 귀여운 맛”
  • 최형규 기자
  • 승인 2017.09.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특선 메뉴 25종 새롭게 선보여

할로윈 축제 기간 300여 종의 푸짐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에버랜드가 올해에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맛있는 신메뉴 25종을 새롭게 개발했다.

먼저 할로윈 축제를 더욱 무섭게 맛보고 싶다면,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10만㎡ 대규모 공포도시 블러드시티에 위치한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을 가보길 추천한다.

알프스쿠체에서는 떡볶이 중앙에 드라큘라관 모양의 빨간 케이크가 올려져 있어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좀비무덤떡볶이’는 물론, 박쥐모양의 어묵 토핑이 인상적인 ‘뱀파이어어묵우동’, 빨간 라즈베리 소스가 스며든 시원한 ‘블러드 생맥주’ 등 다양한 호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가든에 위치한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섬뜩한 손가락 모양 쿠키와 고르곤졸라 피자가 맛있게 어우러진 ‘할로윈손가락피자’를,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는 두툼한 스테이크 사이에 괴물손가락이 숨겨진 ‘몬스터핑거 블러드비프스테이크’를 할로윈 축제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타운즈마켓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와 우동에 귀여운 꼬마미라핫도그를 곁들인 ‘할로윈 어린이로스가스’는 물론, 드라큘라가 싫어하는 마늘을 주 재료로 요리한 ‘갈릭가츠’를 선보인다. 

또한 중식당 ‘차이나문’에서는 매콤하게 비벼먹는 빨간 자장에 귀여운 해골 지단을 올린 ‘사천식 매운자장면’을 축제 기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할로윈’을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141종도 새롭게 출시돼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할로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