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2015 미래도시 용산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용산구(성장현 구청장)가 구정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소통하는 열린 행정’ 실현과 ‘정부3.0’ 맞춤형 서비스 확산 추진 등 구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2015 미래도시 용산!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분야는 구정 전반 시책에 관한 사항으로 구정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지방재정 강화, 고객만족 아이디어,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등이다.
구정발전에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용산구 홈페이지(www.yongsan.go.kr)와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제출된 제안 아이디어는 주관부서 및 실무부서의 창의성·효율성·실현가능성 등 검토와 제안심사실무위원회, 제안심사위원회의 1·2차 심의를 통해 우수제안을 채택·결정한다.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실무부서에서 실행계획을 수립해 실제로 구정 운영에 반영하며 우수 제안자에게는 최고 상금 30만원 등 등급별로 시상금이 주어진다.
성장현 구청장은 “구민과 공무원들의 좋은 아이디어가 구민 생활의 편의를 증진하고 구정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구 기획예산과(☎2199-6432)로 문의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