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해누리복지관은 조직개편을 계기로 중단기 비전과 향후 방향성을 담은 기관 상징을 정립하고자 2월 6일까지 로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변화하는 복지 환경 속에서 양천해누리복지관이 지향하는 가치와 역할을 시각적으로 재정립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기관의 정체성을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복지관의 설립 취지와 실천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로고라면 전문 디자이너 여부와 관계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제출된 작품은 ▲기관 정체성 반영도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된다. 시상 규모는 총 100만원 상당으로, 대상 50만원,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20만원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 중 일부를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 결과는 2월 말, 양천해누리복지관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복지관 김경환 관장은 “이번 로고 공모전은 새로운 출발선에 선 양천해누리복지관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지역사회와 함께 그려보는 과정”이라며 “다양한 시각과 아이디어가 모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종 선정된 로고는 양천해누리복지관의 공식 심볼로 활용되며, 각종 홍보물과 안내물,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복지관의 이미지를 대표하게 된다.
로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천해누리복지관 홈페이지(www.ycsupport.or.kr) 또는 누리지원팀(070-4804-600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