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안산시, 대부도 자유여행하고 홍보하면 비용 지원···참가자 모집
상태바
안산시, 대부도 자유여행하고 홍보하면 비용 지원···참가자 모집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5.03.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부도에서 3박 4일 살아보기'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물.
▲ '대부도에서 3박 4일 살아보기'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물.

안산시는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 ‘대부도에서 3박 4일 살아보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한 대부도 관광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 대상은 공고일 기준 안산시 외에 살고 있는 19세 이상의 거주자다. 또한 인스타그램·블로그 등 SNS에서 지역 관광 홍보가 가능한 자를 선발한다. 다만, 보호자를 동반한 경우, 19세 미만 자녀도 참여가 가능하다.

1~4명의 팀을 구성해 18일까지 신청을 완료하면 다음 달 30일 예산 범위 내에서 15개 팀 내외를 선발한다. 선정된 참여자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2박 3일이나 3박 4일 동안 대부도를 방문해 자유여행을 즐기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홍보하면 소정의 숙박비와 체험비를 지원받게 된다.

접수 신청은 안산시청 관광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전자우편(nmihye7@korea.kr)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이나 안산문화관광 누리집 ‘여행길잡이-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대부도는 수도권에서 가까우면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이라며 “여행을 통해 대부도의 숨은 명소와 특별한 순간을 즐기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