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8 10:05 (화)
포천시 윤숭재 홍보과장, 직접 발로 뛰는 소통 행보 '눈길'
상태바
포천시 윤숭재 홍보과장, 직접 발로 뛰는 소통 행보 '눈길'
  • 송준성 기자
  • 승인 2025.03.2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청 유튜브 '홍(보)반장이 간다' 시리즈 연재
▲ 포천시청 유튜브 '홍(보)반장이 간다'에 출연한 포천시 윤숭재 홍보과장 모습.
▲ 포천시청 유튜브 '홍(보)반장이 간다'에 출연한 포천시 윤숭재 홍보과장 모습.

포천시청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포천시 윤숭재 홍보과장의 행보가 눈에 띈다.

포천시는 포천시청 유튜브를 통해 윤숭재 홍보과장이 직접 발로 뛰며 시민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홍(보)반장이 간다' 시리즈를 지난 21일 선보였다.

윤숭재 홍보과장은 첫 번째 영상인 주차장 편을 통해 포천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소흘읍 송우리 시내의 주차난 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나섰다.

영상에서 윤숭재 홍보과장은 적은 주차 공간으로 많은 시민 불편을 겪었던 소흘읍의 공영주차장을 소개하고 신규 조성된 소흘4블럭 공영주차장에 가는 길까지 직접 걸어서 안내했다.

현재 소흘읍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은 총 4개소로 ▲송우로 제1공영주차장: 소흘읍 송우리 726-81 ▲송우로 제2공영주차장: 소흘읍 송우리 729-6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 소흘읍 송우리 728-1 ▲소흘4블럭 공영주차장: 송우리387-1 등 이다.

공영주차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윤숭재 홍보과장은 교통행정과 주차시설팀 최해창 팀장을 만나 공영주차장 조성에 관한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교통행정과 주차시설팀 최해창 팀장은 "소흘 4블럭 주차장은 기존 공터를 활용해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주차장 조성이 가능했다"며 "주변에 아파트, 학교, 상가들이 분포되어 높은 이용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새로운 소흘읍 주차장 조성계획을 설명하고 "태봉근린공원 주차장을 포함해 올해 연말까지 최대 300면 추가 확보 예정"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이 주차 문제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차면을 최대한 많이 확보해서 시민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윤숭재 홍보과장은 “앞으로도 시민이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을 직접 찾아가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청 유튜브에 올라온 '홍(보)반장이 간다' 주차장편은 https://www.youtube.com/watch?v=WnhEMVt56vY&t=6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