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0 17:00 (목)
조용익 부천시장,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 산타 위촉
상태바
조용익 부천시장,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 산타 위촉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4.1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부천시 저소득층 아동에 후원금 6657만원 전달
▲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로 위촉된 조용익 부천시장이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로 위촉된 조용익 부천시장이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이 지난 16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의 산타원정대 대표 산타로 위촉됐다.

산타원정대는 2007년부터 18년째 전국에서 진행되는 초록우산의 연말 대표 캠페인이다.

지난 11월부터 모금된 후원금 6657만원은 부천 거주 저소득층 아동의 성탄절 선물 마련 및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선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모두가 들뜨는 연말, 취약계층 아동들은 상대적으로 소외되기 쉽다. 소중한 캠페인을 부천시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기부에 참여해주신 많은 부천시민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 아동 복지증진을 위해 애써주시는 초록우산에 늘 감사드린다”며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받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 내년에도 부천시 아동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민간과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는 부천을 포함한 경기 북부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후원자와 후원금품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031-965-81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