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3 16:44 (일)
양주시, 제9회 양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축제 ‘청춘고백’ 성료
상태바
양주시, 제9회 양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축제 ‘청춘고백’ 성료
  • 송준성 기자
  • 승인 2024.10.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9회 양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축제-청춘고백'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9회 양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축제-청춘고백'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주시가 지난 12일 광사동 하늘물공원에서 ‘제9회 양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축제-청춘고백’을 성황리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청소년동아리축제는 청소년의 건전한 동아리 문화 확산과 청소년 여가 활동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축제는 500여 명의 지역 주민과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31개 청소년동아리가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선보였으며 체험부스와 연계해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공연에 참여한 동아리는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난타, 댄스, 밴드, 드럼, 기타, 클래식, 피아노, 칼림바, 우쿨렐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치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축제장 내 독서대 만들기, 화분 만들기, 보드게임 체험, 소화기 체험, 추억 사진관, 벼룩시장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운영해 청소년들의 흥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은 “이번 축제를 통해 양주시에 있는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가 교류하고 서로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앞으로도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지역 청소년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춘고백 축제가 청소년 동아리 간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