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동구는 오는 10일부터 제3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는 2024년 제3기 정규강좌 프로그램은 도배기능사, 양장기능사 등의 전문기술 프로그램과 캘리그래피, 수채화 그리기를 포함한 요리·공예 프로그램 등 총 23개 과정으로 운영되며, 커피 바리스타 2급 과정과 민화그리기, 미술 힐링 교실 강좌가 신설된다.
1개월 단기특강으로는 스마트폰 사용에 서툰 초보자들이 쉽게 사진,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진/영상 편집’과 남성들도 스스로 간편하게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한끼 뚝딱 남성 요리교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일무료특강으로는 지난 2기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았던 ‘도전! 동브래 소금빵 만들기’의 앙코르 특강을 진행하여 주민들에게 또 한번 동브래 소금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으로 시원한 여름 바다를 표현하는 ‘젤캔들 만들기’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인천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동구사랑상품권이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자는 여성회관으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건강한 취미 활동과 잠재력 향상을 위해 알차게 준비한 이번 제3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