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6:53 (월)
배준영 의원 “여당 재선 의원으로서, 책임 있는 정치와 균형발전에 앞장설 것”
상태바
배준영 의원 “여당 재선 의원으로서, 책임 있는 정치와 균형발전에 앞장설 것”
  • 권구영 기자
  • 승인 2024.04.1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제22대 국회의원 당선
▲ 배준영 의원 당선 기념사진.
▲ 배준영 의원 당선 기념사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지역구에서 당선이 확정된 배준영 후보는, 당선 소감으로 “여당 재선 의원으로서, 책임 있는 정치와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균형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먼저 배 후보는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지역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중구, 강화군, 옹진군 모든 선거구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배 후보는 “지난 4년 간 주민 여러분들과 눈을 맞추고 목소리를 경청해, 그 말씀을 실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온 결과로 받아 들인다”라며 “이번 총선을 통해 주민 여러분들께서 저의 진심을 알아주신 것 같아 정말 기쁘고, 또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겁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 후보는 “앞으로 힘 있는 여당 재선 국회의원이 되어, 주민 여러분들께 약속한 공약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실천해 나가겠다”라며 “책임 있는 정치와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 간 균형발전과 성장 동력을 마련해 중구·영종·강화·옹진 모든 지역을 더욱 새롭게, 활기 넘치는 곳으로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배 후보는 “선거 기간 주민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주신 조택상, 구본철 후보님 모두 수고하셨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