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6:53 (월)
민병덕·이재정·강득구, 민주당 ‘안양 원팀’ 안양 시민과 함께하는 ‘꽃길 유세’ 나선다
상태바
민병덕·이재정·강득구, 민주당 ‘안양 원팀’ 안양 시민과 함께하는 ‘꽃길 유세’ 나선다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4.04.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대 총선 민주당 ‘안양 원팀’ 세 후보, 세 지역구 두루 걷는 ‘꽃길 유세’
민병덕 의원 “시민과 호흡하는 ‘포지티브’ 선거로 민주주의 축제 마무리”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제22대 총선 전 마지막 일요일을 맞아 민병덕·이재정·강득구 민주당 ‘안양 원팀’ 세 명의 현역 국회의원이자 후보가 각자의 지역구를 두루 함께 걷는 ‘꽃길 유세’에 나선다. 

이날 오후 2시 안양시 동안구 을 이재정 후보 지역구인 ‘평촌 중앙공원’에서 시작하는 ‘꽃길 유세’는, 안양시 동안구 갑 민병덕 후보 지역구인 ‘달안동~학의천 꽃길’을 거쳐 강득구 후보의 지역구인 만안구의 ‘충훈부 꽃길’까지 이어진다.

세 후보의 캠프는 이동 사이사이 각 캠프 율동팀 지원 유세와 시민 인사 등을 통해 봄나들이 나온 안양 시민들과의 만남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민병덕 의원은 “안양의 세 지역구에서 모두 국힘당 발 ‘네거티브 진흙탕 공세’가 세게 이어지고 있다. 그럴수록 피해 입는 것은 결국 우리 안양 시민 여러분”이라고 안타까워하며, “오늘 ‘꽃길 유세’를 통해 곧 ‘안양의 봄’이 도래할 것을 알리고,   ‘안양 원팀’만의 ‘포지티브’ 선거로 민주주의 축제의 장인 제22대 총선을 마무리하겠다”고 이날 ‘꽃길 유세’의 의의를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