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2:14 (금)
방문규 후보 출정식 가져 "팔달, 놀라운 변화 시작하겠다"
상태바
방문규 후보 출정식 가져 "팔달, 놀라운 변화 시작하겠다"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4.03.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문규 후보가 수원 영동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 방문규 후보가 수원 영동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방문규 국민의힘 수원병 후보가 민주당 수원 독주를 막고 팔달, 세류1동의 놀라운 변화를 시작하겠다고 전했다.

방문규 후보는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첫날인 28일 영동시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졌다.

방 후보는 "10여 년의 민주당 수원 독주가 수원, 팔달을 거덜냈다"며 "비전도, 능력도 없는 정치로는 수원, 팔달의 젊은이들이 꿈과 미래를 그릴 수 없다"고 꼬집었다.

또한 "수원의 재정자립도, 수원의 월급이 반토막 났다"며 "시민들은 출퇴근길 새벽 7770번 버스와 밤 3000번 버스에서 녹초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할 줄 아는 방문규, 수원 팔달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다"며 "팔달에 사는 것이 자랑스럽게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러분과 저 방문규가 함께하는 지금부터 팔달의 놀라운 변화가 시작된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출정식에는 원유철 전 원내대표, 신현태 전 국회의원, 시·도의원들, 배우자 및 가족들과 수많은 시민들이 함께했다.

한편 방문규 후보는 세류초, 수성중, 수성고를 졸업했으며 제28회 행정고시를 합격했다. 기획재정부에서 예산실장과 2차관을 거쳤고, 보건복지부 차관, 국무조정실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