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6:53 (월)
의류봉제 관련 직종, 동두천 두드림패션센터로
상태바
의류봉제 관련 직종, 동두천 두드림패션센터로
  • 정호복 기자
  • 승인 2014.02.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지청장 이수종)은 동두천시와 함께 동두천 지행역 앞 사이언스타워(송내동주민센터 입주 건물) 1층에서 오는 2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찾아가는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두드림패션센터 내 입주업체인 (주)한우리패션 등 5개 의류봉제업체가 참여하여 현장면접을 통해 미싱사, 오버로크사, 재단사, 검사 등 의류봉제 관련 직종 3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자세한 채용 정보와 행사 참여 방법은 의정부고용센터 홈페이지(http://www.work.go.kr/uijeongbu)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드림패션센터는 2013. 11. 26. 준공된 경기 섬유·봉제 지식산업센터로 현재 6개 사업체가 입주 해 있고, 올 해 상반기 중에 12개 사업체가 추가로 입주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에서는 향후 부족한 봉제분야 인력이 200여명에 달할 것으로 내다보고, 구인-구직 연계 등 다양한 채용지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수종 지청장은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매월 찾아가는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추진 할 계획으로, 지난 포천시에 이어 두 번째로 동두천시에서 개최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행사 개최를 통해 경기북부 지역의 중소기업 인력 미스매치가 최대한 해소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