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4 16:35 (목)
오산시 '엘오티베큠' 취약계층 아동 위해 오산시에 3000만원 기탁
상태바
오산시 '엘오티베큠' 취약계층 아동 위해 오산시에 3000만원 기탁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4.01.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권재 오산시장(좌)과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이사(우).
▲ 이권재 오산시장(좌)과 오흥식 엘오티베큠 대표이사(우).

㈜엘오티베큠이 지난 9일 드림스타트 취약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0만원을 오산시에 기탁했다.

시에 따르면 9일 시청 1층 명예의 전당 앞에서 ㈜엘오티베큠 오흥식 대표, 이권재 오산시장, 이경용 오산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다.

이번 기부로 인해 ㈜엘오티베큠은 명예의 전당 5000만원 이상 기부자 에 등재됐다. 민선 8기 들어 오산시는 명예의 전당을 설치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출신 학생들이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정 기탁을 통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명예의 전당에는 기부 금액별로 기부자의 명패가 등재된다.

엘오티베큠 오흥식 대표이사는 “(주)엘오티베큠은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및 장애 아동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의무 실천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과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엘오티베큠에서 2020년 이후 매년 후원금 2000만원 이상 전달해 주셨고, 올해는 3000만원을 기탁해 주신 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탁하신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