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0 (목)
[신년사] 성북구의회 오중균 의장 "더 나은 성북의 내일을 그려나가겠다"
상태바
[신년사] 성북구의회 오중균 의장 "더 나은 성북의 내일을 그려나가겠다"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3.01.0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북구의회 오중균 의장.
▲ 성북구의회 오중균 의장.

사랑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을 안고 어느덧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는 지금의 벅찬 마음이 추운 겨울로 얼어있는 몸과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감동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올해 계묘년은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번창과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처럼 구민 여러분의 삶에 계획하신 바 모두를 이루시는 넉넉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의 지난 1년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흘러갔습니다.

제8대 의회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제9대 성북구의회를 새로이 구성하여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성북구의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스물두 명의 의원 모두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슴 깊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성북구의회는 구민 중심의 정책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 나은 성북의 내일을 위해 연구에 매진하고 현장에서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그동안 많은 격려와 애정으로 성북의 발전에 함께해 주신 구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성북구의회는 바른 의회의 길을 걸어 나가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감시자로서 집행부의 행정 집행을 철저히 살피고 견제하여 올바른 방향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겠습니다. 또한 성북의 발전이라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동반자로서 소통하고 협력하여 더 나은 성북의 내일을 그려나가겠습니다.

2023년 새해, 우리는 더욱 발전된 성북을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성북의 성장 동력인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 아래, 밝아오는 새해에는 모두의 마음과 마음이 하나 되어 희망찬 내일을 위해 한 걸음 더 전진해 나가길 소망합니다.

그 길에 성북구의회가 언제나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삶에 언제나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