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3 13:08 (금)
시흥시의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참석…감사의 뜻 전해
상태바
시흥시의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참석…감사의 뜻 전해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12.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자원봉사자의날 기념식 단체사진.
▲ 2022년 자원봉사자의날 기념식 단체사진.

시흥시의회가 7일 시청 늠내홀에서 ‘다시, 봄’이라는 주제로 열린 2022년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송미희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시흥시장, 자원봉사단체장 및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시의원들은 2022년 시흥시자원봉사센터의 주요 활동을 담은 ‘시흥의 자랑, 자원봉사자는 영웅입니다’라는 영상을 시청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누적 봉사시간 1만시간을 기록하여 명예의전당에 오른 5명의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존경의 박수를 보냈다.

시상식에서 송미희 의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헌신해 온 3명의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송미희 의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 어려운 곳곳마다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계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에 우리 시흥이 건강하고 희망찬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며 “시흥시의회에서도 혼자가 아닌 타인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