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천구의회 정택진(국민의힘, 신월4·7동), 김수진(국민의힘, 목1, 신정1·2동), 신우정(국민의힘, 비례대표) 의원이 지난 26일 해맞이 역사 도서관 앞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봉사 활동에는 세 의원을 비롯한 신월7동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름다운 가족만들기 봉사단(단장 정택진), 동국대학교 학생봉사단, 지역주민 40여명, (사)함께하는 사랑밭 박희철 대표이사 등이 참여해 일손을 도왔으며, (사)함께하는 사랑밭에서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사용된 절임배추, 양념 등 10kg짜리 464박스 분량, 약 2천만원 상당의 재료를 지원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손길로 정성껏 만든 김치는 해맞이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정택진 의원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아무쪼록 오늘 정성껏 담근 김치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겨울 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후원한 (사)함께하는 사랑밭 박희철 대표 또한 “양천구 구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눔 행사에는 양천구의회 김수진 의원과 신우정 의원도 참석하여 김치 담그기에 힘을 보탰다.
의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에 함께할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 낮은 자세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양천구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