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13 16:46 (수)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직원 및 가족들 '사랑의 김장 나눔' 가져
상태바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직원 및 가족들 '사랑의 김장 나눔' 가져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2.11.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와 수원시 자원봉사센터는 12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본 행사는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2022년도 10번째 행사다.

자원봉사자들은 이날 오전 8시 30분부터 일찍 봉사센터에 모여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취약계층, 무료급식 단체, 장애인 시설 등에 나눠주기 위한 김장김치 800kg을 담갔다.

봉사활동 현장에는 KB국민은행 송재춘 북수원지점장, 성미화 수원역지점장, 이성철 서수원지점장, 김정환 경기도청 점장 및 직원들과 지역구 의원인 김승원 국회의원, 박옥분경기도의원 오세철, 김동은 김경례 수원특례시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봉사에 참석한 김승원 국회의원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항상 일찍 달려가는 KB국민은행 임직원들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 어르신과 아이들, 장애인등 취약계층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박옥분 경기도의원은 “장안구가 다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취약한 면이 있다”며 “도의원으로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KB 국민은행정자동 지역본부(본부장 노인기)는 어렵고 외로운 약자들에게 꼭 기부를 하여 달라고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지기도 하였다.

최영화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장은 “오늘 봉사활동에 참석해준 KB국민은행 정자동 지역본부 직원 및 가족, 그리고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어려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참석한 의원들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수원시 행복나눔 봉사단(회장 이광원)은 앞으로도 2022년 남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겠으며, 앞으로도 수원시를 위해서 의미 있는 일을 계속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