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당신, 참 좋은 우리’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참 좋은 당신, 참 좋은 우리’라는 주제로 전 직원이 참여하는 비대면 행사를 개최했다.
사회복지의 날(매년 9월 7일)은 국민의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 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법정기념일이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도민의 돌봄과 경기도의 사회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직원의 노고를 칭찬하고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경기도민에게 높은 이용자 만족도 평가를 받은 소속시설의 시상과 내부 직원들의 우수행정 사례를 공유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공공 복지기관으로서 직원들이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짐하는 순서를 진행했다. 청렴행정 실천과 고객만족(CS) 경영의 적극 참여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 문화 확산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관계자는 “사회복지 현장의 도민 가까이서 좋은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준 직원을 비롯한 경기도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 우리 기관은 경기도의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과 모범이 되는 공공 돌봄기관으로 직원들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경기도민이 행복한 돌봄기본권 실현을 위해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속시설로 종합재가센터,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가 있으며 노인상담, 노인보호, 노인일자리, 지역사회서비스, 장기요양요원, 노인맞춤돌봄 등의 경기도 광역 공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