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2 16:52 (월)
경기농협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2021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경기농협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2021 정기총회' 개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1.03.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정기총회.
▲ 고향주부·농가주부모임 정기총회.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사)고향을생각하는주부모임 경기도지회, (사)농가주부모임경기도연합회는 3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호텔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100명 이하의 인원으로 오전, 오후에 나눠서 이뤄졌으며, 2020년 사업실적 보고와 및 결산보고, 2021년 수지예산 및 사업계획 심의, 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총회에서는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봉사단 발대식과 농가주부모임 희망드림봉사단 환경 지키기 캠페인이 함께 이뤄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고향주부모임 행복나눔봉사단은 이번 발대식을 통하여 지난 2020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농번기 일손돕기, 재해농가 복구활동, 중식지원봉사 등 섬김의 현장에서 아름다운 결실을 맺어왔듯이 올 해도 변함이 없이 소외되고 어려운 현장을 찾아가 헌신적으로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농가주부모임 희망드림봉사단 역시 여성농업인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날로 중요해지고 있는 깨끗한 농촌 환경 구현과 환경보호를 위해 생활 속에서 작은 부분이라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을 결의하며 환경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본연의 역할인 우수 농산물 생산 및 모범적인 농가생활 실천에도 앞장 설 것을 굳게 다짐했다.

정용왕 본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지난 한 해 동안 묵묵히 제 자리를 지키며 봉사해 주신 두 여성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2021년 농협 창립60주년의 해를 맞아 경기농협 또한 경기도 농업인과 경기도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특색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