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6:33 (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사이버 모델하우스 5월 22일 오픈
상태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사이버 모델하우스 5월 22일 오픈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0.05.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재확산 방지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세대 3D VR, 청약안내 영상 등 특별공급 접수일 6월 2일, 1순위 청약 6월3일… 계약일은 6월 22일~26일까지
평당 1,786만원 수준 공급, 전매제한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5년
하남감일 한양수자인_투시도CG
하남감일 한양수자인_투시도CG

주택브랜드 수자인으로 널리 알려진 ㈜한양(www.hycorp.co.kr, 이하 한양)이 22일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의 사이버 모델하우스(http://sujain-hn.co.kr)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한양은 코로나19에 대한 재확산 우려를 감안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견본주택 현장 운영을 대체한다. 청약안내 및 입지 및 단지, 세대 안내 영상과 VR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하여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지 않고도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견본주택 관람은 청약 당첨자 발표 이후 당첨자와 직계가족 1인에 한해 허용될 예정이다.

5월 22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6월 2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하여, 3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평당분양가는 1,786만 원 수준으로 공급되며, 전매는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5년까지 금지된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경기도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B2BL 일원에 송파 생활권과 인접한 위치와 공원, 상업지구 등 다양한 주거 인프라를 갖춘 총 512가구의 단지다. 지하 1층~지상 29층 높이의 총 5개 동으로 구성했으며 전세대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공급된다.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상업시설, 교육 등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과 송파, 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의 양호한 접근성을 갖췄다.

이 단지는 약 1만 3천 세대 공급을 앞두고 있는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은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되어 있고,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강동대로를 통해 송파생활권의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양은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주거시스템과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먼저 모든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비교적 여유로운 동간거리를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카페테리아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세대 구성은 전세대에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으며, 주방 창호 설치로 환기 및 통풍이 우수하다.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한 세대환기시스템이 제공되고, 세대내 설치되는 통합형 월패드는 환기 및 난방, 조명, 가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