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블랙야크 ‘작지만 강한 방한용품’ 추천
상태바
블랙야크 ‘작지만 강한 방한용품’ 추천
  • 안명옥 기자
  • 승인 2020.01.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산행 보온성 뛰어난 기능성 아이템 착용해야



▲ BN튜브라이트다운자켓 화보컷.
▲ BN튜브라이트다운자켓 화보컷.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일부 국립공원에서 진행하는 자연생태체험에 참가하거나 놓쳤던 새해맞이 등산을 계획하는 등 겨울산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많다.

겨울산행에서는 체온 유지가 필수다. 

특히, 추위에 쉽게 노출되는 머리와 얼굴, 목 부분 등은 잘 감싸기만 해도 체감온도를 최대 8도까지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효과적으로 막아줄 보온성이 뛰어난 기능성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겨울철 실용성이 높은 경량 다운부터 머리, 목 등의 틈새 추위를 막아줄 ‘작지만 강한 방한용품’들을 추천했다.

 

⃟ 따뜻하고 민첩한 겨울 산행, 레이어드가 해답! ‘경량 다운’

민첩한 움직임이 필요한 겨울 산에서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이 탁월한 선택이다.

‘BN튜브라이트다운자켓’은 제작과정 자체에서 충전재의 삼출을 방지하는 튜브 패브릭 원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봉제선이 없어 냉점을 최소화해 열 손실이 적다. 

또한 스판사가 포함돼 활동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야크 프리(YAK-FREE)’를 적용해 착용감이 좋고, RDS 인증 다운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 머리부터 얼굴, 귀까지 보온 걱정 끝! ‘고소모’

‘고소모’는 머리부터 귀, 볼을 모두 감싸줘 산 속의 강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유지를 도와주는 대표적인 방한용품이다.

‘BAC고어고소모’는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를 사용했으며, 귀달이 부분에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여기에 땀받이에는 흡습속건이 강한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산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 보온성은 높이고, 벗을 때는 편리하게! ‘넥게이터’

얼굴 중간 부분부터 목 아래까지 감싸주는 ‘넥게이터’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틈새 추위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

‘오픈형 넥게이터’는 플리스와 니트소재를 함께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오픈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지퍼로 상황에 따라 쉽게 체온조절을 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어느 계절 중에서도 특히 겨울철 산행은 기능성 제품, 안전장비 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다”며 “블랙야크가 추천하는 작지만 강한 방한 아이템으로 보온성과 활동성 모두 잡는 안전한 겨울 산행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설을 맞이해 오는 27일까지 블랙야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할인 제품에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16일까지 멤버십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군별로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http://www.blacky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