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8-24 11:15 (일)
신한대 중앙도서관‚ 김겨울 작가 초청 북토크 개최
상태바
신한대 중앙도서관‚ 김겨울 작가 초청 북토크 개최
  • 우리방송뉴스
  • 승인 2019.10.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튜버로 살아가기‚ 프리랜서로 살아가기’ 주제로 진행

신한대학교 중앙도서관이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 의정부캠퍼스 은혜관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김겨울 작가 초청 북토크’를 개최한다.

북토크는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신한대학교 구성원 및 경기북부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중앙도서관에서는 대학문화의 공감대를 확대하고 개인의 독서 생활을 장려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이번 북토크의 주인공은 11만 구독자 보유 유튜브 채널 ‘겨울서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겨울 작가다.

김 작가의 저서로는 ‘유튜브로 책 권하는 법’, ‘독서의 기쁨’, ‘활자 안에서 유영하기’가 있다.

또한 김 작가는 현재 집필활동 외에도 인디그룹 겨울소리의 멤버로 활동하고, 라디오 채널 ‘라디오 북클럽 김겨울입니다’의 진행을 맡는 등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김 작가는 ‘북튜버로 살아가기, 프리랜서로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새롭게 변화하는 뉴미디어 시대에서 현재 주목받고 있는 1인 미디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대한 이해를 돕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조언이 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북토크는 11월 1일까지 네이버폼(http://naver.me/I5SbnK6B)을 통해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못 한 경우 북토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강연에 참석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간식 및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되고 사전신청자 중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김 작가의 저서 중 한 권을 현장에서 상품으로 제공한다.

북토크에 참여한 신한대학교 재학생에게는 장학 마일리지 5점이 추가로 부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