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3 16:44 (일)
중랑구, '중랑천 장미문화콘서트‘
상태바
중랑구, '중랑천 장미문화콘서트‘
  • 안희섭기자
  • 승인 2012.06.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화체육공원에서 좋은 영화 감상회, 금요음악회 등

중랑구는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중랑천 둔치 중화체육공원에서 ‘중랑천 장미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구는 나날이 깨끗해 지고 있는 중랑천의 맑은 물과 중랑천 제방의 장미터널 등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중랑천 둔치를 찾는 시민들에게 문화향수 기회를 넓혀주고 가족과 연인, 이웃 등 중랑구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문화예술 공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콘서트를 마련하였다.
6월7일에는 오프닝으로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제17회 서울시 좋은 영화 감상회를 유치하여 프랑스 동화를 영화화한 유명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를 상영한다.
8일에는 민요·판소리, 에어로빅, 스포츠댄스, 밸리댄스, 무용·사물놀이, 노래 등 묵2동 주민센터의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이중원의 7080통기타 공연, 혼성5인조 인디밴드가 펼치는 공연, 잉카엠파이어의 페루타악기 공연 등 야외 금요음악회가 열린다.
9일에는 C&M이 주최하고 오승근(장미꽃한송이), 사월과오월(장미), 금잔디(일편단심)등 유명가수가 출연하고 ‘2011년 9월 장원전에서 가수 주현미의 '사랑가'를 불러 월장원전에 뽑히고 지난 4월 19일 구리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대망의 결승전에서 불꽃 튀는 노래 대결을 펼친 끝에 지정곡인 조용필의 '상처'와 자유곡인 염수연의 '사랑의 자리'를 열창한 중랑구 중화동의 안화자씨가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던’ C&M 쇼!3시봉 공개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