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16:50 (월)
양평군‚ 5월 산나물 축제 개최
상태바
양평군‚ 5월 산나물 축제 개최
  • 이상구 기자
  • 승인 2019.04.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

양평군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용문산 산나물 축제에 명인들과 함께 하는 ‘산나물 전시조리체험관과 쿠킹클래스’를 열어 축제장을 찾는 전국단위 관광객 및 지역민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현장에서 구입한 산나물을 조리체험관에서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은 선착순 75명씩 3일 동안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날 전시와 조리체험을 진행해주는 손승달 한식명인, TV조선 만물상 유귀열 조리기능장, 외식업계 신창식 요리연구가 3인의 장아찌 비법과 만두 빚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친환경박물관 2층 자연음식연구소 조리체험장에서는 블루로터스 이성희셰프와 함께하는 고품격 궁중요리 산나물떡갈비, 산나물육포고추장볶음, 산나물경단을 직접 만들고, 육포 만드는 방법은 시연으로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사전접수자에 한해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전시・산촌체험마당에서는 은행알 화폐로 11가지 다양한 키즈 체험과 공연인 어린이 뮤지컬 ‘똥구가 셋’, 오브제극 ‘이노무식기들’, 판타지무용극 ‘퍼펫판타지’, 윤상준 마술 및 동물체험농장 등이 어린이날을 맞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양평의 전통과 민족 얼을 경험할 수 있는 미스 썬싸인 의병 포토존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예술인 이목을 작가의 스마일 전시 체험이 무료이며, 양평 리버마켓의 핸드메이드 작품전시 판매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