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동안청소년수련관(관장 김정중)에서 ‘안양시어린이동요대회’참가자를 4월 8일(금)까지 모집한다.
아름답고 올바른 노랫말이 있는 동요를 통해 어린이들의 정서 순화와 자신감 향상을 위한 이번 ‘안양시어린이동요대회’는 4월 16일(토) 10시 예선을 거쳐 총 50개 팀이 5월 14일(토) 10시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본선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안양시 관내 유치원·어린이집 원아, 초등학교 1~3학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신청은 3월 21일(월)부터 4월 8일(금) 18시까지 선착순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부문은 유치부 독창‧중창, 초등부 독창‧중창으로 총 4개 부문이며, 중창팀은 2명 이상 12명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고 독창과 중창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참가곡은 자유선택(외국곡 제외)으로 예선 1절, 본선 1~2절을 부르게 되며 본선곡은 예선에서 부르지 않은 동요로 선정해야 한다.
신청서는 동안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dongan.ay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요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안청소년수련관
활동사업팀(031-8045-494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안청소년수련관 김정중 관장은 “어린이들이 무대에서의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경쟁보다는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