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6 17:31 (목)
손인춘 국회의원, 2015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손인춘 국회의원, 2015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수상
  • 정진태 기자
  • 승인 2015.03.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국방위원회 활약과 사회공헌도에서 전문가로부터 지지받아
2014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신창조인 수상 등 올해만 벌써 3관왕

손인춘 의원(새누리당 광명을 당협위원장)이 3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시상식에서 2015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물 선정위원회(명예대회장 김민하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가 주최하고, 연합매일신문, 내외통신, 대한뉴스, 내외타임즈, 이슈피플 등이 주관한 '2015 대한민국 의정 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이 기자단의 추천을 받고, 대한민국 국정운영과 경제 분야를 비롯한 사회 각계의 명망과 지지를 받는 인물 중 공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국민들로부터 존경받을 수 있는 인물을 선정했다.

손인춘 의원은 국방위원회 활동에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고, 주민복지 증진, 사회공헌도 등에서 인정받아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손 의원은 이날 시상식에서 “훌륭하신 선배ㆍ동료의원들도 많으신데 상을 받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국회 국방위원으로서 우리나라의 국방 경쟁력을 높이고, 국가안보를 수호하기 위한 관련 입법과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추진해 나가는데도 진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손 의원은 올해만 ‘대한민국 국회의원 2014년 의정대상’과 ‘정치분야 제1호 신창조인’ 등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