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3 16:44 (일)
민선6기 출범, 제4대 현삼식 양주시장 취임식 열려
상태바
민선6기 출범, 제4대 현삼식 양주시장 취임식 열려
  • 최봉준 기자
  • 승인 2014.07.0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1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제4대 양주시장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전․현직 국회의원, 도․시의원 당선자, 전 도․시의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민선6기를 이끌어 갈 현삼식 양주시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당선자의 의사를 존중해 최대한 검소하고 내실 있게 준비했으며, 시립합창단 정기공연과 함께하는 짜임새 있는 행사진행으로 품위 있는 분위기를 유도했다.

취임식에 앞서 현 시장은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기자실과 의회 등을 방문했으며, 본 행사에서 취임 선서와 취임사를 통해 제4대 양주시장으로서의 다짐과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

현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북부 신 성장 거점도시 ▲사람중심 국제안전도시 ▲품격높은 교육․문화․복지도시 ▲활력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 ▲지역 균형발전도시 구축으로 ‘시민이 만족하는 명품도시’ 양주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시민 모두가 언제나 밝게 웃으며 나 자신보다는 내 이웃과 내 고장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서로가 화합하고 협력하는 도시, 도시공간의 질과 시민의 삶의 질이 나날이 향상되는 명품도시 양주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며 제4대 양주시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